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까까오스토리 : 수입과자몰 에서 도라에몽 과자를 구입하다 !

까까오 스토리 : 수입과자몰 에서 도라에몽 과자를 구입하다 !

 

 

 

옛날에는 수입과자는 해외에서 나가서 살수 있는것이다고만

생각했는데 ,

지금은 손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

거기다 ^^ 동네 슈퍼마냥 곳곳에 많이 생긴 수입과자 몰 ..

 

음 ..저런게 많이 생기면 ..우리나라사람들 비만확률이 높아지겠군 ㅋㅋ

 

정말 , 수입과자는 엄청난 칼로리를가지고있습니다

특히 , 예전에 코스트코에 가서 .. 감자칩을 샀는데 ..

기름과 소금에 쩔어있는 과자를 보고 엄청 놀랬거든요 !!

 

까까오스토리에서 사온 , 수입과자 도라에몽 !

이건 , 일본과자 인가요???

 

 

너무 귀엽네요 !

진짜 ,ㅎ 상콤하니 참 좋은것 같습니다 .

 

까까오스토리에서 사온 수입과자 !

도라에몽 과자를 냠냠하다

 

이건 색깔마다 , 맛이 달라용 ㅎ

저는 개인적으로 주황색 ,~~ 약간 카레맛나는 그게

좋은거 같습니다 .

 

 

 

 

이것의 칼로리는 1개당 30kcal입니다 .

음 ....기본 5개를 먹는다면 ㅎㅎㅎ 헐 ㅋㅋ

그냥 한개로 끝내기 ,

 

요즘은 과자도 못먹겠다눙 ㅠㅠ

속상함 ,

예전에는 과자를 밥대신 먹을정도로 엄청 좋아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전.. 워낙 먹성이 좋기 때문에 눈앞에 있으면 다 먹어치우기 !!!

 

수입과자모 ㄹ....

 

주말에 가보깡???^^ 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