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너무 좋아요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다녀왔어욤 앗싸

1박2일동안의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오션월드도 있고 , ㅎ 강원도에는 눈이많이 내렸더라구요

그래서 오는길은 약간 미끄러워서 시간이 오래 걸렸었답니다 !!

하지만, 여행길은 언제나 즐거웠습니다 .

비발디파크에 도착했을때 다들 보드를 타러 가시는길인지 ,,, 완전 무장으로 가시더라구요!

저는 한번도 보드와 스키를 접해보지 못했습니다 ㅠ 왠지 다칠것같은......ㅠ

비발디파크는 넓은 로비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하에는 식당과 놀이기구도 있습니다. ㅎ 놀이기구를 꼭 타고싶었는데 늦은밤에 타고 왔었지요 ~

 

역시 밤이 이쁩니다 !! 정말 방을 잘골랐나봅니다 !! 테라스 바로 앞이 스키장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이지 사진으로 담아오기엔 제사진 솜씨가 너무 부족할정도로... ㅎ

그래서 나름 제일 잘찍은걸로 올려보았습니다.

근데 정말 겨울은 스키장이네요 ~ ㅎ

온통 하얗게 변해버린 세상같은 느낌이였어요 !! 홍천 비발디파크 너무 좋은거 같아요 `

리조트는 그냥 그냥 그랬어요 ~ 아무래도 신축은 아니니깐요!! 보통의 리조트나 비슷했던거 같습니다.

정신없이 노느라 ㅠ 방안 사진은 못찍었네요 ~ ㅠ

 

지하로 내려가면 놀이기구와 이렇게 아트같은걸 해놓은곳이 있습니다.

지하의세계란 좋은곳 입니다 . 홍천 비발디파크에는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단체가 좀 많거나 , 아님 가족단위가 많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

올겨울 스키장은어디로 가실예정이신가요?? ㅎ

비발디파크 어떠세요?? ㅎ 전 좋았다고 생각이들거든요 ~

다음번에 다른곳에 가게된다면 그때도 이렇게 많은 정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