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업탑 점핑운동 "더블핏" 체험 후기!


#공업탑점핑 #울산점핑 #더블핏





안녕하세욧!


운동을 엄청나게 싫어하는 20대! 입니다>_<

이런 제가 여기 운동을 다니면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바뀌게 되었어요!


항상 헬스장을 끊어 놓고 선 3번 가고 안 가고 ㅋㅋㅋ

요가 등록해서 3번 가고 안 가고 ㅋㅋ




친구가 그렇게 재미있다고 소개한 점핑운동!

3개월째 다니는 중입니다.


처음에 어떤 운동인지 몰라서 1회 무료 체험을 했어요>_<

대박!

완전 재미 있는거에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구 뛴 거 같아요~




그룹형식으로 하니깐 훨씬 더 재미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같이 신나게 하니깐 살도 더 잘빠진것 같아요!!


제가 원래 의지가 매우 약하고 운동을 정말 싫어하는데 ~


여기는 너무 재미있고 신나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서 그런지 

저는 엄청 좋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제가 살을 뺄 수 있었던 동기부여가 되는 곳 이였어요~


덕분에 저는 벌써 8키로나 감량을 했답니다!!





체중 측정을 할때도 어떻게 하면 잘빠지고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살을 빼는지도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코치님들의 친절함과 꼼꼼함으로 저도 다이어트를 성공하게 되는 

순간이 되었네요^^



점핑운동 1시간에 무려 1000칼로리가 소모가 된다고해요!


너무너무 괜찮은 이곳을 추천해봅니다.


1회 무료체험 예약은 필수예요^^

궁금한 사항 문의는 070-4068-8343으로 전화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같이 운동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