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재미있는..

나도 스테이크 먹을줄 아는 여자 !

대구 인터불고에서 스테이크를 먹고왔어요 !

코스요리로 시작된 스테이크코스 +_+/ 연어샐러드와 관자구이를 먹은 후 .. 빵과 스프를

함께 먹었습니다. 근데 , 왜이리 찔끔 찔끔 나오는거죠???

저는 마구마구 먹는 습관때문에 이런 코스요리가 적응이 안되용 ~

 

 

 오늘의 메인코스 요리 임니다 ~

이렇게 편하게 알려주시는 인터불고님 ! ㅎ

마지막 치즈케익이 엄청기대되네요 !

 

 꽃모양 연어 +_+ 느끼느끼 , ㅎ 개인적으로 연어를 싫어함 !

저기 , 야채 밑에 깔려있는 관자구이만 먹었어요 ! 숨어있어서 안보이지만 ㅎ 있다는...ㅎ

신선하죠 ~ 야채 !

 

 이래봐도 맛있는 빵입니다!

폭신폭신합니다 . 그리고 야들야들 , ㅎ 그래서 스프에 마구마구 넣어서 먹었습니다.

어디서 본건 있어서  한번 따라해보았네요 ^^ㅋㅋㅋ

 

 야채 샐러드 , 신선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고급호텔이라서 확실하게 다른가 봅니다. 여기 1층 로비에도 빵집이있는데요

진짜 , 비싸더라구요 ^^ 일반인들은 못사먹겠더라구요 ㅎ

그래서 스테이크 먹기전 빵을 많이 먹었더니 야채는 손이안가네용 ㅜㅠ

 

 오늘에 메인 요리 !안심스테이크 .....

근데 완전 익혔나봐요 질겨요 , 레이어는 핏덩어리든데 그게 확실하게

맛있는거 같긴해요 . 저는 웰던인가??? 왜이리 질긴지 ,,,,,,실망했습니다.

다음엔 미듐으로 주문하겠습니다.

나의 실수이니 .. ㅠ 소스는 맛있었어요 !

 

 

 치즈케이크 완전 살살 녹아내려요

한번 맛보시면 정말 하트 뿅뿅 입니다.

너무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 역시 , 김치가 먹고싶은 나는 한국인 인가봅니다.

오늘 저녁은 김치찌개 먹는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