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사람 만들기

정말 , 오랜만에 대구에 눈이 왔습니다 !!

다른데는 난리라고 하지만 대구에는 눈이 잘오지 않습니다 !

그래서 , 눈이 어느정도 쌓이면서 저는 눈사람 만들기를 했습니다 ~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눈사람 만들기의 진리를 보여드리지용!!

 

 우선은 어그부츠는 필수 입니다 . 목도리와 장갑도 마찬가지겠지용 ??!!

손이 얼어버릴수도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눈사람 만들기는 처음이 중요합니다 , 왜냐면 ~딴딴하게 만들어야지 나중에 뿌서지지 않거든요!!

 

 차에가다가 앞차에 있는 눈사람보고 바로 포착해서 저의 노트폰으로 찰칵 !!! 완전 귀엽지영 ~

놀랬습니다 . ㅎ 차가 쌩쌩달리는데도 저눈사람은 없어지지 않고 함께 달리고 있는 모습에 빵 !! 터졌어요 ㅎ

우와우와 ㅋㅋㅋ 신기했습니다 !!

 

 저의 눈사람 완성작 !!! 저 코는 참고로 방울 토마토 입니다 !! ㅎ 그리고 눈은 올리브 입니다 ㅎ

참 ~ 저도 별거를 다 붙여났네요 !! ㅎ ㅎ 눈이오면 자기 집앞, 자기 가게 앞은 자기기 치워야합니다

그게 법적으로 되어 있어서 이제는 안치우면 벌금을 낸다고 하더라구요 ^^ ㅎ 정확하지는 않구요 ~

눈사람 만들기는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ㅎ 덕분에 ,,,,,저는 감기를 ㅠㅠㅠ

다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셔용 *^^*

 

 정말 추운 겨울이네요~ 드디어 크리스마스도 오고있습니다 .

이번 크리스마스는 어떻게보내실껀가요??? 계획을 잡으셨어요???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과연 올까요?? 궁금해지는 군용 ^^

눈사람 만들기 도전해보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