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남구 강아지와 카페 다녀온 후기 :)

강아지카페에 다녀왔습니다 !

멍멍이들이 어찌나 귀엽던지 ^-^ 깨물어주고 싶었습니다 !

정말 신나게 놀다가 왔습니다.여기는 대구고등학교 맞은편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키우는강아지들만 6마리인데, 제가 갔을때는 3마리뿐이였습니다

쪼금 아쉬운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그리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잘없어요^^

평일에는좀 조용한편인거 같습니다 !

 

 

 우리에게 달라붙어서 간식달라고 조르다가 , 지쳐버린 녀석 ^^너무 귀엽다!!

그리고 코골고 잔다....드르렁드르렁 ~

강아지카페는 너무 색다른 곳이다. 좋았다 !!!ㅎ

1인당 음료를 구매해야합니다 ! 가격은 6500원 이더라구요~ㅎ

밥도 있지만, 여기서 밥은못먹을것같습니다!! 다~~ 달려들것같아용 ㅎ

 토리군에게 비스켓을 줬습니다. 강아지용 간식 !!

저게 비싼거라고 하더라구요~ ㅎ 입도 고급인 토리군 ^^

 이녀석, 정말 침이 물떨어지듯이 떨어졌던 기억이납니다 !

강아지카페에 원래 이녀석들 3마리가있었는데 , 오늘은 1마리뿐이네요^^

아 ~~귀여워 !!인형같지용~

 동글동글하게 생겼는데 ㅎ 자꾸 사진을 안찍으려고해서 ㅠ

딱 한장 건졌네요!! 도도한 녀석입니다 ~ ㅎ

강아지카페는 너무 즐겁습니다 ^^ 또가고 싶지만 ㅎ 털때문에ㅠㅠㅠ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달에 한번쯤 가야겠습니다!!

 

 사장님이 발등위에 간식을 놓고 기다려 !!!라고 말했더니 ....진짜 기다리더라구요~

갑자기 ,늑대소년이 떠오르는이유 ㅎㅎㅎㅎ

송중기뺨치는 연기를 가진 녀석입니다 . 훈련이 잘되어있더라구요!!

침을 흘려가며 간식을꾹!!참고있었습니다 !

 정말,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라는 표정으로 계속 사장님을 쳐다보고있더라구요!!

사진에 자세히 보시면 발등위에 갈색 같은게 보이실꺼예요!! ㅎ

저것이 간식 ㅎㅎㅎ

잘참는다 !!! 멋져>_<

 둘이 너무 귀여웠어요!! 강아지카페의 매력에 빠졌답니다 !!

이리도 좋을수가 없어요!!

정말이지 강아지카페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ㅎ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