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웨딩박람회 다녀온 후기 #

12월15일, 16일 이렇게 두번에 걸쳐서 웨딩박람회를 열었다.

친구를 통해서 소식을 듣고 유통단지에 잠깐 짬을내서 다녀왔습니다 ~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 대구 웨딩박람회는 처음 다녀왔습니다 .,

정말 이런거 보면 시집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평생 한번인 결혼 ... 다들 남자친구 아니면

곧 결혼을 하실분과 함께 와서 웨딩쇼를 보고있었지만 ㅎ 우린 여자끼리와서 그냥

우와 ~~드레스이쁘다. 이런 감탄사가 끝이였다 ! ㅠ

 

 

 

처음 본 웨딩박람회 였습니다.

신부님들은 다들 모델이겠지만, 진짜 드레스가 이쁜거예요 !!

겨울에 결혼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정말 천사가 될것같아요!! 드레스 쇼를 보면서 이래서 결혼식장에 있는 신부님들은

다들 이쁘군요~ 라는걸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날씬하고 키도 크니깐 , 더 이쁘게 느껴지는 드레스 입니다 !

 

한복도 보여줬어요!! 곱습니다 .드레스와 한복은 차이가 있겠죠 ^^

근데 ,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 그리고 한복 모델로 나오는 남자 모델이 너무 잘생겨서 ㅎ

뚫어져라 쳐다보고 왔습니다 ! 사진이 잘안나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ㅎ

어찌나 한복이 잘어울리시던지 ^^ ㅎ 긔여웠습니다 !

 

웨딩 드레스 쇼 !! 좋은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

주위 사람들이 하나둘씩 시집가고 장가가고 , ㅎ 그럴나이가 되었나봅니다 !

인생의 단한번있는 결혼식에 행복한 신부가 되기위해 , 그리고 좀더 이뻐보이기위해

웨딩드레스는 신중해야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

그리고 결혼전에는 꼭 다이어트를 해야된다고 ^-^ ㅎ 그나마 몸매가 좋아야 하지 않겠어요 ^^ ㅎ

친구 덕분에 좋은 구경했네요 ~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와서 , 놀랬어요 ^^

이런건 잘 보러 안오니깐 사람이 많을꺼라 생각못했거든요 !!!

금빈플래너님 !! 잘보았습니다 ㅋㅋ

역시 , 전문가 다워진 친구님 ~

대구 웨딩박람회 다녀와서 좋은걸 보게 해주셔서 땡큐요!!

결혼은 이금빈플래너에게 하도록 미리 예약하겠습니다 ㅋㅋㅋ

플래너에게 결혼준비를 함께하면 많은 혜택을 받더라구요 ~ 몰랐는데 ^^

할인이라던지 , 좋은 결혼식장, 그리고 고품격 스튜디오라던지, 드레스도 좋은곳으로추천해주시고

정말 좋은곳인거 같아요 !!

역시 ^-^

이쁘죠?? ㅎ 드레스는 좀 심플하면서도 화려한게 좋은거 같아요!!

내년에도 또 놀러와야겠습니다 *^^*

 혹시나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명함을 직접 찍어서 올려보았습니다 ㅎ

궁금한거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