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있는 술! 모히또 바나나 드셔보셨어요?

맛있는 술!

모히또 바나나 드셔보셨어요?

 

 

 

 

요즘 맛있는 술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슬 톡톡, 순하리, 자몽, 청포도 등등!

다양한 맛으로 입맛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항상 쓰디쓴 알코올의 술을 먹다가

요즘 달달구리 하게 먹으니

더 술술 들어가고 있습니다.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다 보면

어느 순간 취해 버리게 되는게 일상이에요.

술맛이 안 나고 약하다고

자꾸 자꾸 들어가게 되거든요.

 

다른 분들은

술이 맛있고 순하다고

막 드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과하게 드시다가 취하실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술 중에 이번에 새로 나왔던

모히또 바나나를 샀었어요.

생각보다 더더 달콤하니 맛있었던 술이에요.

 

 

 

어떤 분들은 구하기 어려웠다고 말하셔서

못 살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와우~

저는 근처 슈퍼에 들어가자 마자 찾아냈어요.

완전 ~~~ 내 온 몸에는 술을 끌어당기는

피가 흐르나 봅니다.

이렇게 쉽게 찾아 내다니!

이건 꼭 먹어야해~ 운명이야!

하면서 바로 샀어요.

 

 

저번에 이슬톡톡은 맛이 달콤하고

거의 술 맛이 나지 않아서 매우 만족이었거든요.

모히또 바나나는 어떤가 잔뜩 부푼 마음으로

어울릴만한 안주를 여러가지 준비했습니다.

왠지 경건한 마음으로 맛보겠다는 생각이 강했음!!!

 

원래라면 탕이나 고기류로 먹었을때

이날은 특별히

상큼하게 과일로 준비했어요 ♡

왠지 맛있는 술에는 상큼한 안주가

어울릴거라는 생각이 ㅋㅋ

 

 

병뚜껑에도 바나나가 그려져 있어요.

병은 녹색으로 딱 봐도 술병인데

병뚜껑만 귀엽게 바나나가 ㅋㅋ

이거 먹으면 나한테 바나나???!!

음헤헤헤, 하이개그 죄송합니당!!!

 

병도 노란색으로 귀엽게 나오면

더 좋을거 같아요.

바나나 모양의 디자인도 화려하게 들어가고

병도 노란색이면

여자분들에게 더 인기 많지 않을까요?

왠지 소유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한 병씩은 꼭 사서 놔둘 듯 ㅋㅋ

 

이슬톡톡이 모양이 이쁜것도

인기의 한몫하는 거니까요 ㅎㅎ

 

 

친구들하고 얼른 개봉 하자며

안주가 다 셋팅 하기도 전에

모히또 바나나부터 한잔씩 즐겼습니다.

 

와!!! 정말 맛있어요!!!

솔직히 바나나와 소주가 어울리기는 할까

싶었는데 제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이 맛있었습니다.

 

과일맛 술들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 술은 매우 매우 맛있었어요.

나중에 몇 병 다 사가지고 먹었다가

알딸딸히 취했었답니다.

 

 

요즘 순한 술이 대세인거 같아요.

점점 술이 약해지고 달달해 지는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고 즐겁게 하루를 보냈답니다.

술은 딱 적당히!!!

적당히 마시니까 분위기도 더 화기애애해지고

재미난거 같아요~ 지나친 음주는 금지!!

 

맛있는 술 모히또 바나나

궁금하시면 한번 맛 보셔도 괜찮으실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