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있는 허니브레드 와 녹차라떼

나의 친구의 커피집입니다 !

류커피 (RYU COFFEE) 대구 송현동에 있는 커피집입니다.

흡연실과 금연실로 나누어져있으며, 공간도 넉넉하게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친구 ^-^ 류 사장님 ~ 미인이십니다 !!!

미인이 만들어주는 커피의 맛도 일품이죠 !!!!

 

 

 짜잔 - 맛있겠죠?? 녹차라떼 진하게~~ 재료아낌없이 넣어주심 !!!ㅎ 맛있어용+_+

그리고 허니브레드 적당히 오븐에 굽힌 빵 !! 그리고 생크림도 오래되지않고 , 그날그날

만드는생크림!! 원래 생크림 오래되거나 잘못만드면 기포가많이 생겨서 거친~느낌과 퍽퍽한데요

살살녹아용 !! 류사장님~+_+ 짱맛있었어욤 !!

 

 적당히 버터가 올려져서 고소함과 달달함까지 !!역시 , 틀립니다!!

다음번에는 와플먹어보려구요 ~ 그것도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

그리고 , 트리도 이쁘게 장식해놓으시구 ~ 주택집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라서 분위기있어요!

요즘은 커피마시러 가는것보다 분위기를 보고 온다고 하잖아요 ^-^

인테리어 짱 이쁨 !

 

 맛있는 녹차라떼와 허니브레드를 먹으며 즐거운 수다를 떨었네요 !!

편안함이 있는 공간이라서 , 몇시간동안 ^-^있었답니다 !!!

테이크아웃도 가능한곳이라서 손님들이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시는거 같았어요!!

단골손님한테도 특별함을 주기때문에 ~ 친절한 류사장님 입니다 !!

 

 프레첼은 서비스로 ~ ㅎ 짭짤함 !! 왠지 와인한잔하고 싶은 밤이네요!!!!

맛이는 허니브레드도 녹차라떼도 , 특히 여기는 카페모카가 맛있어요 ^-^ ㅎ 제가 좋아해서 ㅎㅎ

원두도 직접 볶아서 하시니깐 믿음가는 커피집입니다 !!

송현동에 사시는분들 놀러 마니마니 가세용 ~~~~~

이쁜류사장님 !! 대박나세요 ^^

그럼 , 이사장님의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 !

 

잘놀다가 가용 ~~~~

 

RYU COFFEE

 

대구 달서구 송현동 798-194

 

070-8281-1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