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이크 다이어트 후기 (슈퍼그뤠잇!)

쉐이크 다이어트 후기 (슈퍼그뤠잇!)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 수빈코치^^//

랍니다.


모두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시기가 왔죠?

역시 다이어트는 여름이오기전에 해야합니다.


쉐이크 다이어트 후기에대한 리얼한 저의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뚜둥...!!

쉐이크 다이어트로 이렇게 총 -8.9kg 감량에 성공한 1인 입니다.


식스팩챌린지 우승과 함께!

완벽한 다이어트 경험을 토대로 , 고객분들께 진심을 다해 관리하는중!!




허벌라이프 쉐이크 다이어트! 그효과는 정말 대~~~에박!


저또한 안해본 다이어트 없이 다양한 다이어트를 했던 고객으로 시작하여 

요요없는 허벌라이프쉐이크다이어트를 아는 언니로부터 전해받았습니다.


그후 , 이렇게 감량에 성공을 하게 되었어요 ^-^/

어머나!!!ㅋ

어쩜 좋앙 ㅎㅎㅎㅎ


어릴때부터 모태 통통이로 , 늘 인스턴트음식을 즐겨먹던1인!

10년이상의 자취생활로 나에게 남은건 지방덩어리!! 으아악!!




최대의 몸무게를 찍으면서 결심한 다이어트!

쉐이크 다이어트 후기를 이렇게 쓰게 되었네요 ~

무엇보다 다른사람들의 살을 뺄수있게 도움을 주는 코치로써 일을 하고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 인거 같습니다.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면서 배고프지 않게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고 , 

또 맛도 괜찮아서!! 저는 현재 7년째 아침식사대용으로 쉐이크를 먹고 있습니다.


잠을 포기 할수 없는 1인 ㅋㅋㅋ


영양이 가득하다보니 ㅋ 머리카락도 남들보다 더 빨리 자라는!!


무엇보다 내몸은 소중하니깐 , 

아무꺼나 먹을수는 없잖아요 ^ ^

로하스인증을 받은 세계최초의 식품기업으로!

저는 믿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





이렇게 세계1등이라는 당당함!

그래서 믿고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

그리고 다이어트 하는동안에 배고플때마다 쉐이크를 먹으니깐 , 

오히려 살이 더 잘빠지는 현상을 보면서 영양의 중요성을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두끼는 쉐이크식사 한끼는 일반식으로 ^ ^


부담없이 먹을수 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부위별 감량도 가능하답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때문에 현재 식습관을 

상담받으실때는 꼭 잘 이야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 거기에 맞는 1대1 맞춤프로그램으로 구성이 짜여집니다!


다이어트는 장난이 아닙니다.

내몸도 장난이 아닌것 처럼 ~^ ^


그렇기때문에 수빈코치는 원하는 만큼의 정확한 판단으로 

여러분의 살을 빼드릴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이제 혼자하지 마세요 ^ ^


허벌라이프 쉐이크 다이어트로 관리 받으면서 !

요요없이 제대로 효과볼수있도록 제가 도와드릴께요!!


저의 노하우로 ~~~!!!


올여름 비키니 입고 워터파크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