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정동 점핑다이어트운동은 바로 여기!

신정동 점핑다이어트운동은 바로 여기!




신정동 점핑다이어트운동은 바로 여기!


저는 운동을 잘 못하기에!

항상 운동의 재미를 못느끼는 날이 더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늘 헬스장이나 요가를 다녀도 다 쓰지도 못하고 중간에 포기를 하는경우가 더 많았고 ,

또 ... 체력이 저하라 ㅠㅠ 따라가기도 쉽지 않아서 

운동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근데 , 집앞에 재미있는 소리가 들리길래 보니깐 , 

점핑운동으로 너무 재미있게 운동하는 느낌이라 찾아가보게 되었어요!!





이렇게 점핑운동 기구 위에서 !!

그래서 무릎에 무리가 안되고 운동소모량도 높은거 같아요!

여기다니고나서 한달째부터는 확실히 좋아졌어요~

체력이 ㅋㅋㅋㅋ


진짜 예전에는 운동끝나고 집에서 누워만 있었는데 말이죠!!

지금은 전혀 그런것 없이 !!



운동후 체지방을 더 태우기위해 제공되는 쉐.이.크까지 있어요!

그래서 저는 더 감량이 잘되었답니다.

벌써 4키로나 빠짐!!

이렇게 좋을수가 있나용!!

진짜 혼자서 할때는 너무 힘들었는데 , 코.치님들이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

너무나 좋아졌답니다.





이색적인 점핑다이어트운동으로!

다같이 여름맞이 다.이.어.트 해보자구욤!!!


신나고 재미있게 운동하면서 , 체력까지 키울수 있는 에이핏으로 고고!!


다함께 운동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