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정동 점핑센터 "에이핏" 에서 시작해요!

신정동 점핑센터 "에이핏"에서 시작해요!





항상 운동을 꾸준하게 다녀본적이 없었습니다.

신전동 점핑센터 , 친구가 추천을 해서 다니고 있어요 ^ ^

지금 두달째 하고 있는데요!

일주일을 제대로 나가본적이 없던 운동들 ㅋ

하지만 에이핏을 다니고 난뒤로는 운동이 너무 재미 있어요!








운동이 재미 있다는걸 ... 새삼 처음 느껴보았습니다.

매일 매일 운동하는 재미로 에이핏을 ㅋ

그리고 살도 확실히 잘빠지니깐 다른 운동에 비해서 완전 좋아요!


그리고 신나게 운동하니깐 더 열심히 !


그룹 형식으로 하기때문에 ~ 

지겨움이 전혀 없어요!!





1시간에 1000칼로리 소모 !

엄청 나죠?!


1000칼로리면 .... 짜장면에 탕수육먹은걸 내보낼수있는 칼로리!

그래서 저는 좋아요!!


먼가 덜어내고 있으메 ~

그리고 체중 조절이 하고 싶을때는 코.치님이 식.단을 도와줍니다.

다른 운동센터와 다른 느낌!

가족적인 분위기라서 ㅋㅋ 다들 항상 수다떨고 있다가 가요~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대로 하니깐 ㅋ

다들 막 .. 5키로 10키로거뜬하게 빼요!

여기서 살뺀 사람들이 많아서 소문이 많이 났어요 ~ 


수업시간은 하루에 4타임으로 정해져있습니다.


가끔 그룹pt도 하기때문에 근력운동도 잘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신정동 점핑센터!!


여기 만한곳이 없는거 같습니다.

신정동 문수 아이파크2차 부근에 있는 에이핏!






이색적인 운동으로 체험도 가능해요!

저도 무료체험 받고선 , 바로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하고나면 절대 후회 없는 운동 이랄까요? ㅋ


올여름 비키니 입으실분들이라면 ㅋㅋㅋ 에이핏으로 고고 !

다.이.어.트는 우리 모두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