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정동 점핑운동은 역시 더블핏!

 

 

운동은 역시 재미가 있어야 꾸준히 다닐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늘 이렇게 재미있는 운동을 찾아서 이것저것 많이 했었습니다.

그중에 제가 완전 마음에드는 운동을 찾았습니다.

바로 점핑인데요^^

회사근처에 더블핏 점핑이 있는 거예요!

여기가 4년 정도 되었다는데 그동안 왜 몰랐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재미있는데 운동도 잘되니깐 저는 거의 매일 가고 있어요!!

사실 운동이 처음 가기가 힘들지 ,

적응하면 정말 안 가면 몸이 찌뿌둥하잖아요!

 

 

 

 

여기 코. 치님들이 친절하게 해 주시고 

무엇보다 낯가림이 심한 저도 빠르게 적응완료!

가족 같은 분위기라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운동을 꾸준하게 다닐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셔서!! 저도 벌써 다닌 지 한 달 채 안되었지만

3킬로나 뺐어요!! 대박이죠??

헬스장 그렇게 다녀도 단 1킬로도 안 빠졌는데!!

한 달도 안되었는데 이 정도로 빠지다니!!

 

 

 

 

코치님 말씀으로 올여름 비키니에 도전해도 좋을 것 같다는 말이 

현실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운동을 저처럼 모르는 사람들이 꽤 있을 것 같아서 

제가 블로그에 끄적여봅니다.

재미있는 운동은 바로 점핑!!

점핑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더블핏!!

여기서 우리 같이 운동해요>_<

 

 

색다른 운동이라서 무료체험 1회도 가능해요!

저도 처음에 체험을 받고선 시작을 했습니다.

체험 예약은 전화로 미리 잡아서 시작하면 된답니다!!

 

재미있는 운동으로 우리 함께 운동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