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정동 점핑운동 "더블핏"gogo!


신정동 점핑운동 "더블핏"gogo!





운동이 지루하신가요?

혹시 몇달치 운동을 결제하고 .... 3번밖에 안가셨나요?


그 이유중 한가지는 귀차니즘 , 재미 없음 입니다.

운동도 이제는 흥미가 있어야지 열심히 할수 있는 우리라는 거죠 ^^;



저역시도 운동이 죽을 만큼 싫었던 1인!


지금 저는 더블핏에 다닌지 대략 2년이 다되어 갑니다.



이렇게 꾸준하게 다닐수 있는 이유중 한가지는 쉽다 , 재미 있다. 가고 싶다!


이 3가지가 충족이 되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저도 여기 와서 8키로 정도를 감량하고!

유지어터중!! ㅋㅋ

운동이 이렇게 까지 재미가 있을 줄이야 !!

정말 생각못하게 너무나도 신이나서 ... 저는 꾸준하게 다니고 있어요!


무엇보다 코.치님들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이제 저의 친언니같은 느낌이랄까요?





다양한 수업으로 저는 더 재미를 느낍니다.

그리고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또한 중요하기에!


코.치님이 추천해주시는 식.단을 시작하여 

훨씬더 쉽게 감량한거 같아요 ^^



방심하지 않게 !! 관.리도 잘해주시는거 같습니다.

그러니 저도 약 2년 정도 다니게된 이유 인거 같습니다.


오래 다닐수 있는것 또한 가장 큰 장점인 더블핏!


여기 믿고 다닐만한 운동센터죠???^^





방송도 탄 더블핏이예요!!


저도 그때 스치듯 나오기도 했는데 ㅋㅋㅋ

그 기억이 어렴풋이 나는군요 ^^


좀더 재미있고 쉬운 운동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리고 싶어요!!


신정동 점핑운동 더블핏으로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