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남구운동추천 "에이핏"점핑운동!

울산남구운동추천 "에이핏"점핑운동!






봄비가 오네요!

이런날은 원래 밀가루가 마구 마구 땡기고,

또 나른한 몸이 되죠 ^ ^

그러면 ... 늘어나는건 뱃살뿐 ㅠㅠ


그래서 저는 운동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새롭게 오픈한 에이핏!!!!



넘나 재미 있어서 이렇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울산남구운동추천 !!

점핑운동으로 칼로리 소모가 대박이랍니다.





집앞에 새롭게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 있는거예요 ㅋㅋㅋ

그래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코치님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진짜 좋아요 ㅋ

먼가 원래 알고지낸 사람의 느낌이랄까요? ㅋ


운동 잘 알려주셔서!!

더 열심히 할수 있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한달이 안되었는데도 불구하고 , 

처음 다니셨던 분이 1주일만에 2키로를 빼심 ㅋㅋㅋ


운동과 식단을 동시에 잘 관리해주셔서 !

어렵지 않게 할수 있었습니다.




이런곳은 진짜 소문나야함 ㅋㅋ


재미도 있고 , 살도 빠지는데 안할이유가 없는것 !!

꺄아아악!







매주 체중을 측정해주세요!

그래서 그런지 더 열심히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여름을 맞을 준비하려면 부지런히 빼야할듯 ㅋ


할수있다는 자신감을 주시니!

어제도 오늘도 저는 금주를 ㅋㅋㅋㅋㅋ 


하핫 ;;;


술살은 더 빼기 힘드니깐 , 코치님이 최대한 노력을 해보자고 

함께 응원해주신 덕분에 !! 

잘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소규모로 운영중이예요 :)

먼가 느낌이 개인피티 받는 느낌이예요 ㅋㅋㅋ


이런 우대를 받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


에이핏의 모델이 되어볼께용 ㅋ


울산남구운동추천 !!! 여기 여기요 !! ㅋㅋ

함께 재미있게 운동하실분을 모집합니다용 !!!


1회무료체험이 가능해요 ㅋ 저도 체험을 접해보고 시작했어염~~~~~

예약은 필수라서 , 자세한건 전화로 문의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올여름 반드시 비키니 입게될 운동센터!!

에이핏 대박나세요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