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이색운동추천 "에이핏"가즈아~

울산이색운동추천 "에이핏"가즈아~






헬스장 , 요가, 필라테스 , 스피닝 이제는 지겨운 ㅋㅋ

그래서 좀더 색다른 운동이 없을까 알아보다가 !

우연하게 알게된 울산 이색운동 !!!

바로 점핑운동이예요:)


거기다 바로 집앞에 생겨서 넘나 좋음!

간판을 보며 바로 알았죠!! ㅎ 한눈에 들어왔던지라 ㅋㅋ


그래서 냉큼 가보았습니다.




여기 지나가다가 많이본 그곳 !

ㅋㅋㅋㅋ 문수로2차 아이파크쪽에 있어염!

저기 휴대폰아울렛을 정말 많이 봐서 낯이 익은 느낌인거 같네요!!




처음해보고 , 진짜 재미 있다고 혼자서 계속 이야기 !!


다닌지 일주일만에 2키로 감량!!


와 .... 그렇게 헬스장뛰어다닐때는 1키로 빼기도 힘들었는데 ..


코.치님들이 살빼는 노하우까지 전수해주신 덕분에 !


너무나 즐겁게 운동하고 살도 빼고 있습니다.






1시간 정도 하는데요!

1시간에 1000칼로리로 ... 대박 칼로리 소모!

어마무시하당!! 세상에나 >_<


재미도 있고 , 또 유산소+근력운동 함께하니깐 저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거 같습니다.


사실 운동 혼자서 하면 재미 없잖아요 ㅋ


근데 여기는 그룹형식으로 하기때문에 훨씬더 재미 있어요!




사물함이 있어요!! ㅎ

신발도 여기두고 가면 된답니다.


매주 체중을 측정하면서 잘빠지고 있는지 , 생활건강습관체크도 해주시고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사항도 알려주십니다.


좀더 건강하게 살을 뺄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코.치님들이 직접 살뺀 스토리로 !!


보다 더 확실하게 감량을 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는 !! 여기를 추천 드리고 싶어용~ !!







다이어트 어렵게만 생각하지 말고 , 

에이핏에서 이색적인 점핑운동 시작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