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점핑다이어트 에이핏 좋아요~

울산점핑다이어트 에이핏 좋아요~





오늘은 제가 다니고있는 운동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에이핏에 나온지 한달하고 조금 지난거 같습니다.

여러가지 운동을 많이 경험했지만 항상 끈기가 없어서 중간에 그만두는날이 

더 많았던거 같은데 !!


그래서 저는 늘 우리 코.치님들께 감사함을 표합니다.

코.치님들이 재미있게 운동을 알려주시는 덕분에 ^ ^

에이핏오는게 매일매일이 즐거워요!!



운동은 싫어하면서 살은 빼고 싶었던 1인!


에이핏에 오면서 이모든게 해결되니 넘나 좋은것 !




이렇게 다함께 운동하니깐 너무 재미 있어요!!

울산점핑다이어트!!

에이핏 덕분에 벌써 5키로 감량 !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운동과 식단을 함께 병행했더니 !

그렇게 안빠지던 살들이 엄청나게 빠지면서 ~


저는 더할나위 없이 행복했습니다.






매일매일 퐈이팅이 넘치는 장소에서 운동을 하다보니 , 

친구들도 요즘 무슨 재미난 일이 있길래 이렇게 에너지가 넘치냐고 ㅋㅋㅋㅋ


그래서 저의 친구들도 함께 다니고 있습니다 ^ ^


이렇게 재미있게 울산점핑다이어트를 할수 있다는게 중요한거 겠죠??


거기다 여기는 이색적인 운동이라서 ^ ^

무료체험도 가능해요! 하지만 예약은 필수예요 ~~


그리고 매주 인바디를 측정하면서 몸의 변화를 정확하게 알려주신답니다.





여기와서 식습관도 바뀌고 , 

그리고 운동하니깐 체력도 좋아지고 !!!

몸의 라인도 잡을수 있어서 진심 좋은거 같습니다.


울산점핑다이어트는 바로 여기 에이핏이 최고예요 :)

그래서 저는 여기 평생 다닐꼬예요 ~~~~ ㅎㅎ



살도 빼고 , 몸도 좋아지는 이곳 !! 에이핏에 !!

운동하실분을 초대합니다아아아 ㅋㅋㅋ






문수아이파크2차부근에 있어요 ~ 자세한 위치는 전화로 물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올여름 비키니 입고 워터파크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