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점핑 신나는운동 "에이핏"가즈아~

울산점핑 신나는운동 "에이핏"가즈아~




신나는 운동은 역시 재미있으면 정말 매일 하고 싶어 지는것 같습니다.


울산점핑 운동으로 주변에서도 이걸로 살을 뺀 사람들이 꽤 많아서 , 

저역시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 ^ 이렇게 !!!!

우리 코치님들에게 좋은 영향이 되고자 ㅋㅋㅋㅋㅋ


저도 에이핏후기를 끄적여봅니다.





소규모 운동으로 서로 으샤으샤 하는 느낌이예요 ^^


항상 혼자서 헬스장 다니면 그냥 뛰기만 하다가 오는 경우도 많은데 ...


여기서는 다함께 운동하는 맛이 최곱니다 ㅋ

거기다 1시간에 무려 1000칼로리라니 !

대박이쥬!!






그래서 여기 다니시는분들이 살이 다들 빠지심 !!

저도 10일만에 2키로 빠짐 ㅋㅋㅋ


열심히 운동해서 잘안빠지던 살들이 ㅋ

우리 코치님들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하니깐 빠지더라고요!!!


꺄아악!!






근력과 유산소를 함께 할수 있기때문에 !

확실히 좋은것 같습니다.


울산점핑 신나는운동 !! 에이핏!!

봄이 되니깐 운동해야지 하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요기, 와서 우리 함께 운동해요!!


에이핏은 일단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오픈행사도 하는중이랍니다 ^ ^





1회 무료체험도 가능해욤!!

근데 예약은필수라고 코치님이 알려주셨어요 ^ ^


무료체험받고 시작해보셔용 ㅋ

신나게 살빼러 에이핏으로 가즈아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