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공업탑 에이핏 점핑운동추천!

울산 공업탑 에이핏 점핑운동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이 지나고 나서 부터는 정말 봄날씨가 된다고 합니다.

20도 가까이의 날씨가 ...ㅋ

이러다 금방 여름이 올것 같아요!!


그래서 봄맞이 운동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집앞 전단지를 보고 에이핏이라는곳을 보게 되었어요!

점핑운동이라서 어떤 운동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 


일단 문의 부터 드리고 무료체험이 가능하다고 하여 ㅋㅋㅋㅋ


냉큼 달려갔지욤!!!




문수로 아이파크2차 중문쪽에 휴대폰아울렛매장3층에 있어요!


몰랐는데 갔다와서 보니 저간판이 ... ㅋ 

와웅!!!


눈여겨보시면 보이는 이곳이예요!




그냥 ... 머 괜찮겠지 하면서 ,했는데 ㅋㅋ

와 ..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 시작했어요!!


가격은 오픈행사가격이 있어욤 ㅋ

그건 3월까지만 ㅋㅋㅋ 그러니 , 서둘러서 가셔야 할거예요!

선착순 마감이 있다고 했거든요~





이렇게 재미 있는데 ㅋㅋㅋ


살도 빠진다니!!! 칼로리 소모가 1시간에 1000칼로리 !

대박 !!

코.치님이 비유해주시길 ... 저의 어제 점심이 짜장면과 탕수육이였는데 

짜장면 한그릇과 탕수육 반틈을 소모한 칼로리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대박 .... ㅋㅋㅋㅋㅋ



그만큼 칼로리소모가 잘되기때문에 먹는걸 조절한다면 

무조건 다이어트 성공이겠는데요!




코.치님들이 친절하게 자세도 잘봐주시고 , 

또 먼가 느낌이 사랑방? 쉬었다가는 공간 ? 밝은늠낌으로 있으니깐 

동호회에 온듯한 느낌이예요 :)


카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

운동후 단백질쉐이크 한잔도 서비스로 !!


꺄악 !!! 맛있어서 놀랬어요 ㅋㅋㅋ





나의 살들을 평가해주는 이 기계 ...

너무나도 부끄럽지만 또한 자극도 되고 !!

저에게 3월에 목표를 잡게 만들었죠 ^ ^



가족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저는 여기서 충전하고 오는거 같습니다.


일하고 가면 늘 업무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 말이죠 !

여기서 스트레스도 풀고 코.치님의 밝은 에너지도 충전해서 !!


좋은 운동센터를 선택한거 같아요!






울산 공업탑 부근 에이핏 점핑운동!


문수로 아이파크2차 부근에 있습니다 ^ ^


신나고 , 재미있는 운동하러 에이핏으로 오세용~~~~


건강도 챙기고 살도 빼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올여름 비키니 꼭 입어보겠어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