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남구 운동추천 "에이핏점핑"

울산 남구 운동추천 "에이핏점핑"





울산으로 이사와서 , 

운동을 안한지 너무 오래되어 ..... 좀 재미있는 운동을 찾다가 

우연하게 점핑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울산 남구 운동추천을 보니깐 에이핏점핑이 있더라고요!


에이핏은 문수로2차아이파크 부근에 있어요~

집바로 앞에 생겨서 ㅋㅋㅋ 냉큼 달려갔습니다.


상담을 받고 곧장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미루고 미루다가는 큰일날것 같은 몸뚱아리 ㅋㅋㅋ


거기다 이제는 몸이 아프기 시작하여 운동이 절실했습니다.





왠지 저 문구 저에게 하는말 같은 느낌!

그래서 전 이번에 계기로 !!! 몸을 제대로 만들기로 결심!

에이핏 코치님들이 식단도 잘 봐주시고 , 

다이어트 노하우도 쭉쭉!!! 


꿀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전 엄청 기대가 됩니다.


운동 , 너무 재미있고 땀도 많이 나용!!!


어맛 !!! 그만큼 내살들이 빠지는 느낌이랄까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이벤트행사중 ㅋ

그래서 저는 이벤트행사로 결정 ㅋㅋㅋㅋ


운동공간이랑 쉬는 공간이라 분리되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깔끔하게 카페 분위기로 쉬었다가기도 좋아요!






인바디검사 , ㅋ

이건 서비스예요 ^ ^ 전 제몸에 이렇게 많은 지방이 있는줄 몰랐던 ..

그래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효과가 좋은지 까지도 !

충분하게 설명을 잘해주신 덕분에 ^ ^


저는 !!! 완전 만족합니다.


신나게 운동할수있고 또 소규모로 하니깐 확실히 자세도 잘잡히고 !!

부담없이 할수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친절하신 코.치님들 !!!

대박나셔융!! ㅋㅋ

에이핏점핑으로 다들 !! 운동하러 오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