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남구 운동 에이핏 다녀온 후기:)

울산 남구 운동 에이핏 다녀온 후기:)





봄이오는것 같았는데 .. 추워졌어용 ㅠㅠ

그래서 저는 오늘도 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우리 코치님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너무나 재미 있어요!!





불태우고 있는 우리들 , 

먼가 친목회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항상 에이핏오면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


얼마전에 수빈코치님 생일이라서 ㅋㅋㅋ 진짜 우리에게 시간이 좀더 있었더라면 

...... ㅋ 엄청난 파티를 했을듯 ㅋ


하지만 다음번에 하는걸로 미뤘지염 ㅠ


아쉬워여 코치님 !!


다음에 우리 점심먹으러가엿 ~~~ ㅋㅋ






제가 말은 이래도 벌써 에이핏 다니면서 3키로 감량중 ㅋ

헬스장 혼자열심히 다닐때는 빠지지않고 오히려 찌기만 했는데 

코치님들이 식단까지 잘봐주신 덕분으로!!

지방이 쭉쭉 빠지는중 ~


그래서 아는언니에게 홍보중 ㅋㅋㅋㅋ


이렇게 괜찮은곳은 소문나야하는거맞쥬? ㅋ







문수로아이파크2차 부근에 있어요!

공업탑이랑도 가깝고 신정동이랑도 가깝고 옥동이랑 가까운 이곳 ,

저도 집에서 5-7분거리 ㅋㅋㅋ


신랑에게 아이를 맡겨두고 저녁운동을 오고 있습니다.


가끔은 오전에도 와요 !@


점핑운동이 칼로리 소모가 많이 되니깐 진짜 좋아요!

먼가 개운하게 ~ 스트레스풀고 가는 느낌!





코치님들이 좋아서 다니기도 하고 ㅋ

그리고 이 운동이 너무너무 신나서 다니기도 합니다.


그래서 코치님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ㅋㅋ

제가 블로그에 끄적 끄적 , 


다들 지루한 운동 하고 있어서 .. 아쉬웠다면 !


에이핏으로 오세용 ~~ ㅋㅋ


이벤트 행사중이라서 .. 가격은 와서 상담해야된데염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 저 여기 일하는 직원같군요 ㅋ

음 .. 이런직장에서는 일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코치니임 !! 대박나세윰 !! ㅎ



재미있는 운동을 원한다면 울산 남구 운동 에이핏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