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남구 점핑운동 : 더블핏 체험 후기!

울산 남구 점핑운동 : 더블핏 체험 후기!

 

 

안녕하세요:)

갑자기 또 날씨가 추워진 것 같습니다.

넣어둔 패딩을 다시 꺼내서 입고선 운동을 다녀왔어요'-'

저는 운동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 아닙니다^^;;

근데 자꾸만 살이 찌기 시작하면서 신랑이 제발 운동 좀 가라고......

(언제는 살쩌도 이쁘다더니....)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에 

점핑 운동이 괜찮다는 말을 듣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런 운동은 처음이기에 어떨지 궁금했는데 

또 친절하게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해주셔서 

바로 예약 후 다녀왔어요+_+

운동을 그렇게 좋아하는 게 아니라서 마음먹었을 때 가야 한다는 생각에!


대박>_<

너무 재미있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바로 등록하고 지금 다닌지는 한 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살을 꼭 빼야 하기 때문에 저는 더 간절했어요ㅠ.ㅠ

변해버린 신랑에게 보여주기 위함!!! 

그래서 한 달이 조금 넘었는데 코.치님들이 알려주시는 식단을 시작해서 

무려 한 달 만에 5킬로가 넘게 감량이 되었어요!!! 세상에나

정말 운동과 식단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는 대로 시작했더니!!

이렇게 저도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_<

점핑계의 원조라 불리는 더블핏!!

여기는 수암시장 부근에 있어요!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이라서 ~

정말 오기도 쉬운 것 같습니다.

울산 남구 점핑 운동은 더블핏에서 시작해요!!

 

아!! 그리고 체험을 하시려면 무조건 예약을 해주셔야 해요^^

그래서 연락처 남겨두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