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남구 점핑운동 "에이핏"추천

울산 남구 점핑운동 "에이핏"추천




울산에서 핫하다는 에이핏으로 가즈아~


저도 살을 빼야해서 운동을 해볼까 해서 알아보다가 집근처에 점핑이 생겨서!!

냉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울산 남구 점핑운동!

에이핏은 정말이지 가족같은 분위기라서 너무 좋아요 ^ ^

코.치님들이 가족같은 분위기로 잘 해주시거든요!







신나게 퐁퐁 뛰는 운동인데도 ... 1시간 1000칼로리가 소모가 되요!

너무 대박이죠~

그덕분에 저는 지금까지 총4키로를 감량했어요!

이렇게 좋을수가 없습니다. 혼자서 ㅋㅋㅋ 식단 조절할때도 안빠지더니 ㅋ

이렇게 잘빠지다니!!


코.치님들이 적극적으로 잘 알려주신 덕분이예요 ^ ^




매주 인바디측정을 하면서 몸이 바뀌는걸 눈으로 확인하니깐 

진짜 좋은거 같습니다.

울산 남구 점핑운동 !!  에이핏에서 이렇게 살을 빼신분들이 엄청 많아요!

그래서 저는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여기서 이렇게 운동하고 난뒤로 피곤함도 없고 살도 빠지고 

매일 매일 가도 이제는 전혀 문제 되지 않아요!



운동을 싫어했던 제가 ㅋ

이렇게 운동을 좋아하게 되다니 놀라울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이제 여름이 다와가니깐 , 

에이핏에서 함께 운동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무료체험이 가능하니깐요 ^ ^

다들 전화문의한번 해보세용 ~~~~ ㅋ


일단 하면 빠지니깐 , 너무 너무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