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남구 점핑운동 에이핏" 솔직후기:)

울산 남구 점핑운동 에이핏" 솔직후기:)




울산 남구 점핑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점핑운동이 처음이라서 ,

신기하기도 했고 .. 어떤 운동인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욥!!


운동을 요가나 필라테스 정도만 다녔는데 ,

이런 운동도 재미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스타 보던중에 

저희집근처에 있는 에이핏을 발견!!


무료체험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예약하고 체험을 받았어요~



소규모운동으로 좀더 재미있게!!

그렇기때문에 , 사람들이 더 좋아하나봅니다.


다같이 퐈이팅 넘치는 분위기가 저는 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널리 널리 알리는중 ㅋ


체험해보고 바로 시작했어요 ^ ^

진짜 운동이 좋아서 , 땀도 잘나니깐!!

거기다 코.치님들이 엄청 친절하세요 ~~ 꺄아앙 !





저는 여기 오면 거의 몇시간씩 놀다가 가요 ㅋ

재미있어서 ~ 사람들도 !! 너무 좋구요!!


울산 남구 점핑운동 이런곳은 소문나야하는것!!






여기 오면 매력에 빠져든다앙 ㅋㅋㅋㅋ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울산 남구 점핑운동 , 우리동네에도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벌써 다닌지 1주일 넘었는데 1.7키로빠짐 ㅋ

세상에나 ㅋㅋㅋ

역시 코치님들이 알려주시는 식단도 좋고 ,

운동도 매일매일 오고 싶어지는곳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유산소와 근력운동 동시에 할수 있구요!

가끔 이벤트로 그룹피티도 한데영 ㅋ


기대가 됩니다.!!


제가 에이핏 소문많이내고 다닐께요 코치님들 ㅋㅋㅋㅋ


꺄아악 !!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이벤트도 있어염 ㅋㅋ

점핑운동 어디가지 ? 고민하신다면 에이핏 가즈아~~~ ㅋ







체험은 미리예약해야되용!

그래서 전화번호 남겨드려봅니다.

에이핏에서 함께 운동하실분을 모집합니다.

재미있게 1시간 1000칼로리 소모하러 오쎄요옹!! ㅋ


재밌게 운동합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