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신정동 점핑다이어트"에이핏"

울산 신정동 점핑다이어트"에이핏"





봄바람이 살랑살랑 , 

내마음도 살랑살랑~ 하지만 오늘도 운동한 1인!

불금이니깐 운동은 당연하게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원래 운동을 잘못해서 .... ㅠㅠ 

이번에 살도 뺄겸해서 , 집앞에 새로생긴 에이핏을 다녀왔습니다.


방송에서 점핑다이어트가 나오면서 핫이슈가 되었는데 !

늘 가봐야지 하면서 울산에서는 저희동네에는 없었는데 ~

얼마전에 생긴거예요^ ^


그래서 냉큼 다녀왔습니다.





신나게 운동할수있게 그룹으로 하고 있어요!

칼로리소모가 많이 되는 운동이라서 .. 와 ㅋㅋㅋㅋ

진짜 재미있어요 ^^


처음 이런 운동을 해보았는데 , 

역시나 .. 사람들의 후기처럼 너무나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코.치님들이 정말이지 너무 잘해주셔서 ㅋㅋ 저는 운동하러가서 

운동1시간 수다1시간을 떨다가 오는거 같아요!!





세상에 안힘든 운동이 어디있겠어요!

근데 , 정말 이런운동은 경험을 꼭 해봐야 아는것 같습니다.

저는 무료체험하고 바로 결제했어요 ^^ ㅋㅋ


이리도 좋을수가 있나아 ㅋ


그래서 요즘 에이핏이 소문이 많이 나고 있는거 같아서 

나름 , 다니는 회원으로 뿌듯 합니다!!





그리고 유산소랑 근력이랑 함께 하니깐 , 훨씬더 재미가 뿜뿜!!


신나는 노래도 하고 , 근력도 하고 일석이조예요 ^ ^


아직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소문이 많이 난거 같아요!


좋은곳은 이리도 소문이 빠르다고 하죠 ^ ^





운동을 꾸준하게 못하는 1인!

하지만 여기 다니고 나서부터 매일매일 운동하러 가요 ~

너무 재미있어서 ㅋㅋㅋㅋ


울산 신정동 점핑다이어트!!


에이핏에서 함께 운동할 회원을 모집합니다. ㅋ


우리 코.치님들이 자신있게 살빼주시는 ㅋㅋ


다양한 시스템이 많아서 다이어트는 절로 되는거 같습니다!


봄이니깐 이제 같이 운동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