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신정동 점핑다이어트 후기:)

울산 신정동 점핑다이어트 후기 :)




안녕하세요:)


어느덧 , 겨울이왔다가 봄이 왔다가 ㅋㅋㅋ

정말 날씨가 왜이런지 ...

다들 그래도 봄옷을 입고 다니시죠?

저도 .. 그러하옵니다 .

그래서 더 살들이 눈에 띄는듯한 느낌 이예요 !!








신나게 운동할수 있어서 너무나 좋은것 같습니다.

거기다 그룹형식으로 하니깐 훨씬더 파워풀하게 !! 꺄악 ㅋ


운동을 못하는 저도 몇일만에 완전 좋아졌어요!!


코.치님들이 잘알려주시고 여기 운동하시는 분들이 다들 좋아서 그런지 확실히 

다른것 같습니다.





운동을 정말 싫어하는 저도 , 

매일매일 가고 싶은 장소가 된거 같습니다.


신정동 저희 집앞에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요기는 바로 문수아이파크쪽에 있어요!!

그래서 저는 여기를 최애하는 1인이랍니다.






유산소와 근력을 함께 할수있는공간이라서 , 

다들 신나게 할수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여기 많이 많이 소문내고 다니려구요!!


여기서 살빼신분들도 많으셔서 저도 덩달아 벌써 2키로나 빠짐 ㅋㅋㅋ


식.단만 잘 조절하면 코.치님이 올여름 비키니 문제 없을거라고 했으니 ㅋ

앞으로도 열심히 해볼께요 ^ ^






함께 운동하실분을 모십니다 .

에이핏이라는 이곳에서 ㅋㅋ

함께 운동해요 ^ ^

위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제가 지도등록까지 해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