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신정동 점핑 "에이핏"

울산 신정동 점핑 "에이핏"




날씨는 더워지고 ,

노출을 할수밖에 없는 날씨 ..

저는 여름이 되면 육수가 줄줄 ...ㅋ


그런데 , 에이핏을 다니고 체중을 감량하면서 지금은 확실히 

땀이 덜 나는것 같아요!!

그덕분에 ^ ^ 매우 만족스러운 !





집앞에 생겨서 너무나 좋은거 있죠?

친구가 다른지역에서 점핑을 다니는데 살을 엄청 많이 뺀거예요!!

그래서 저역시도 다니고 싶었는데 집주변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렇게 주변에 생기니깐 매일매일 가게 되는거예요!


그덕분에 살도 빠지고 체력도 좋아졌어요!!





그룹형식으로 재미있게 유산소와 근력을 하니깐 ,

운동도 더 잘되는거 같습니다.


울산 신정동 점핑은 정말 여기가 최고!!


서로서로 많이 도와주니깐 확실히 더 좋은거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요!

살을뺀 사람들이 많아요!!! 꺄악 ~~~





코.치님들이 잘 관.리해주신 덕분인거 같습니다.

한참 수다도 떨고 가니깐 ,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ㅋㅋㅋㅋㅋ


코.치님들이 어색하지 않게 해주셔서 저는 적응을 바로 했어요~


울산 신정동 점핑 에이핏은 !


일단 살도 잘빠지고 운동도 잘되고 무엇보다 ~


코.치님들이 친절하신덕분에 ^ ^


제가 꾸준하게 다니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색적인 운동으로 이제 올여름 다이어트를 준비하셔야죠?

재미있게 할수 있는 에이핏으로 모두 가즈아~


울산 신정동 점핑!!! 에이핏 너무 좋아요 >_<


에이핏에서 함께 운동할분을 모집합니다.

1회 무료체험이 가능하니깐 다들 무료체험 받고 시작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