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옥동점핑운동 "에이핏"추천해요~

울산 옥동점핑운동 "에이핏"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너무 추운것 같아요!

도대체 언제 봄이오나~

하지만 봄이와도 문제인건 나의 안쓰러운 뱃살들 ...

그래서 저도 운동을 알아보다가 우연하게 집앞 전단지를 보고선

점핑운동? 이게 머야 ?

하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요기요기 있더라구요!

전화로 친절하게 설명듣고 찾아가서 바로 등록!!! ㅋ


원래 결제부터 해야지 열심히 다닐수 있는거 같습니다.

트하하하하!!!



그래서 저는 옷사는걸 잠시 멈추고 운동과 다이어트에 투자하기로 마음 먹었죠!!




세상에 , 이렇게 재미있는 운동이 어딨나!

제가 경험해보지 못한 운동이라서 더 신이 났어요!!


코.치님들이 너무 가족같은 느낌으로 대해주셔서 저는 꼭 여길 오래전부터 

다닌느낌이 되었어요!!


요즘은 운동보다 코.치님들 보러 더 자주가용 ㅋㅋㅋㅋ


여기 오면 활력이 뿜뿜!!





운동은 대략 50분정도해요!

그룹형식으로 하고 있어서 훨씬더 좋은거 같습니다.


균형잡힌 몸매 만들기에 딱좋은 점핑운동이예요 :)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에게 특별혜택 !

1회 무료체험도 할수 있어용!! ㅋㅋ


완전 좋아요 , 


전 이 운동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에이핏이 너무 좋다는거!!!





아직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 

오픈행사도 하고 있답니다 ㅋ 저도 오픈행사에 참여 ㅋㅋㅋㅋ


옥동점핑운동 우리동네에도 이런게 생겨서 넘나 좋은것!


여기 평생다닐꼬예욘!!! ㅎ


코.치님들 모두 대박나세용~~~ ㅎ


에이핏에  놀러와 함께 운동하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