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옥동 점핑운동 "에이핏"가즈아~

울산 옥동 점핑운동 "에이핏"가즈아~





몇일전에도 방송에나왔던 점핑운동!

새삼 , 지금 다니고 있는게 뿌듯한 느낌이네요!!


저는 저희동네에 새롭게 생긴 에이핏을 다니고 있어요!!

옥동과 신정동 경계부근인 ...!!

문수로아이파크2차 단지 부근에 있는 에이핏!


점핑운동으로 보다 더 재미있게 운동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렇게 재미 있는 운동은 처음이야 !!




이 운동이 1시간 1000칼로리 소모!

유산소도 하지만 근력도 함께해서 ! 운동은 진심 잘되는거 같습니다.


하고나면 정말 개운한 느낌을 받아요!!

울산 옥동 점핑운동!! 에이핏 ,  너무나 재밌어요!!


코치님들이 너무 좋아서 1시간씩 있다가 가욤 ㅋㅋㅋㅋ ㅋ


집에 가기 싫은 1인 ㅋ


여기 오시는분들도 먼가 다들 좋으시니깐 , 이야기도 많이 나눌수 있어서 

저는 너무 좋아요!!! 






운동을 확실하게 잘 알려주시니깐 , 

부담도 안되구요!!!


쉽게 따라할수 있어서 문제 없어요!!

헬스장 , 요가 , 필라테스 ,주짓수, 스피닝 등등 다양하게 많이 했었는데 


이운동이 제일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1회 무료체험이 가능해서 ㅎ 저도 체험후 바로 등록 !!!

그리고 거의 빠짐없이 매일 오고 있어요 ㅋ

이렇게 매일 운동가는건 처음 ㅋㅋㅋ 

이렇게 재미 있는 운동도 처음이예요 ^ ^ ㅋ




매주 인바디를 하면서 , 체중조절을 확실하게 밀착관리 해주시는거 같습니다.

잘 따라가기만 하면 빠지는 여기 고객분들 ㅋ


저는 반칙을 여러번 해버렸네요!!

그래서 오늘부터 다시 결심했어영 코치니임 ㅋㅋㅋ



영양에 대해서도 잘알려주시고 , 운동만 하고 끝이 아니라 

서로의 교류도 되는공간이라서 저는 더 마음에 듭니다.







점핑운동 아직 안해보신분들 , 꼭 한번 해보세요!

진짜 이렇게 재미있는 운동은 없을꺼예욤 ㅋ


지루한 운동은 이제 그마안 !!


다들 재미있고 신나는 운동으로 함께 !!!해욧 , 


울산 옥동 점핑운동 에이핏으로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