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옥동 점핑은 바로 에이핏!

울산 옥동 점핑은 바로 에이핏!





오늘은 제가 다니고 있는 옥동쪽에 점핑하는곳 바로 에이핏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벌써 다닌지 3개월차!

그동안 헬스장다니면서는 살이 잘 빠지지 않아서 엄청 고민이였는데 

여기 다니면서 부터 살이 얼마나 잘빠지는지 몰라요!!

그래서 저는 에이핏의 홍보대사가 되고 싶어서 여기저기 소개도 많이 했지요 ^ ^


한국사람들은 좋은건 좋다고 이야기 하고 다니잖아요 ~

저역시도 좋다고 소문내는중이예요!






그룹형식으로 정말 신나고 재미있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세상에서 제일 저에게 잘맞는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울산 옥동 점핑 !!

사람들이 점핑운동이 재밌다는 후기를 쓰는 이유를 알것 같아요~


이렇게 재미가 있으니 소문이 날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혼자서 운동하면 재미 없는데 ,

여기서 그룹으로 운동하면 재미도 있고 살도 잘빠져요!

저는 여기오고 나서부터 !! 거의 7키로 이상 감량을 했어요~

지금은 동네에 소문이 났다죠 ^^




점핑운동은 어렵지 않고 쉬워서 아이들 키성장 운동도 많이 하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겨울방학때 좀 데리고 와야겠어요 ^^


그리고 매주 인바디측정을 하면서 저에게 맞는 식.단까지 봐주시니깐 

다.이.어.트가 더 잘되는거 같습니다.



집근처에 있으니깐 매일 매일 가고 싶어지는 이곳이예요 :)





점핑운동 쉽고 살도 잘 빠지니깐 안할이유가 없겠죠??


모두 재미 있는 다이어트 하러 오세용~~~


옥동점핑은 바로 에이핏에서 ^^

문수 아이파크2차 부근에 있어요!!!


모두 즐겁게 운동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