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트램폴린운동 바로여기 "에이핏"

울산 트램폴린운동 바로여기 "에이핏"




세상에나,

이렇게 재미난 운동이 있다니 !!

결혼후 ... 신랑이 늘 맛있는 요리를 해주신 덕분에 ..

불어난 나의 살들 ..

걱정이였습니다.. 이러다가 정말 돼지가 될것 같앗어여 ㅠㅠ

그래서 운동이나 해볼까? 하며 검색하다가 우연하게 알게된 울산 트램폴린운동!


거기다 집근처인 에이핏이 새롭게 오픈해서 , 


전화로 문의 하고 바로 체험 예약을 !



무료체험1회가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예약했어요!

내살들은 너무 시급했어요 ㅠㅠ

더이상 시간을 미룰수 없는 경지!!!





소규모 형식으로 , 코치님들이 집중해서 케어를 해주십니다.

역시나 좋은것 !!


제가 근력이 매우 약한편인데도 불구하고 , 

올바른 자세로 잡아주시니깐 진짜 좋은것 같아요!!


울산 트램폴린운동 바로여기 에이핏!!!!


여기 선택하길 잘한거 같아요!


왜냐면 벌써 2키로나 빠짐 꺄아아아아악!!







코.치님들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식단도 잘 실천하도록 노력하게 되요!

그리고 매일 매일 오도록 ㅋ 관리를 해주시니깐 좋은거 같습니다.


항상 오면 몇시간씩 있다가 감 ㅋㅋㅋ


결혼하고나서 울산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늘 외로웠는데 

ㅠㅠ 여기 오니깐 사람들이랑 소통도 할수 있고 ,


운동도 더 열심히 할수있는 분위기라서 좋은것 같습니다.







점핑운동은 확실히 칼로리 소모가 잘되는 운동인거 같아요!


무려 , 1000칼로리를 1시간에 소모하니깐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거 같습니다.


지겹지 않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서 매일 매일 다른 운동을 하고 있어요!

근력운동은 특히나 더 재미 있는것 같아요!





매주 인바디를 측정하면서 저의 몸의 변화를 제대로 알려주세요!

예전에 요가다닐때는 ... 그런 관리는 하나도 해주지 않았는데 말이죠!!


역시 에이핏 좋아요 ^ ^

그리고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있어서 , 

참여하면서 훨씬더 의지가 불끈 불끈!!


이렇게 좋은걸 , 안다닐수 없쥬~~~


울산 트램폴린운동 !!! 바로여기 !! 에이핏에서 함께 운동하실분을 

모십니다요 !!! ㅎㅎ 


신나게 재밌게 운동해요 우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