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삼겹살 먹는방법 (앞다리살)

 

집에서 삼겹살 먹는방법 (앞다리살)

 

더운여름 더 기력이 없어지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주말에 집에서 고기를 구워서 먹었는데요 ~

우선 집에서 고기를 드실때는 필히 환기를 계속 시켜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먼지를 마시는것과 같다고 할정도로 오염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리하여 저희는 집에서 삼겹살 먹는방법에 도전!

역시 버너에 후라이팬에 즉석해서 먹는 삼겹살이 최고 인거 같습니다.

 

일단 삼겹살의 종류도 부위도 다양한데요!

육질이 좋은 앞다리살은 가격도 착하면서 맛도 좋은~

거기가 기름이 적은부위이기때문에 체중조절중이신분들에게도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앞다리살로 1근에 5000원을 구입하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좀더 고기를 맛있게 먹기위해 된장찌개 까지 끓여서 먹은 이날입니다!

 

 

 

고기가 얼마나 맛있던지 또 생각나는 그런맛입니다.

채소도 제가 좋아하는 깻잎만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식당에 가면 깻잎보다는 상추를 더 많이 주는데 ~ 집에서 먹을때는

내취향대로 먹으면 되니깐 문제 없어요!!

 

맛있는 고기 앞다리살로 보다 더 즐겁게 먹어봅니다.

고추도 함께 냠냠한 이날이예요!

 

 

 

김치가 집에 없어서 ㅠ 오늘은 마트에 간김에 김치도 사왔습니다.

사온김치도 먹을만 하지만 역시 엄마표 김치가 짱입니다.

김치 없으면 못사는 1인 추가염 !

근데 김장김치를 벌써 거의 다 먹어서 이제 동이 나버렸네요!

그래서 올겨울까지는 계속 김치를 사서 먹어야합니다 ㅠ

슬픈현실... 다음에는 김장김치를 엄마한테 더 많이 담자고 해야겠습니다.

 

 

 

고기먹을때 쌈무가 없다면 더 아쉬움이 남기때문에

저는 필히 쌈무를 챙깁니다. 고기의 느끼함음 바로 잡아주는 쌈무가 있어서

저는 더 좋습니다. 이렇게 단무지, 쌈무, 피클을 좋아하는 저라서 ~

꼭 필수로 챙깁니다.

 

 

 

 

고추장인줄 알고 가져왔는데 초고추장 ㅋㅋ

삼겹살에 초고추장을 먹으면 왠지 이상한맛일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 고추장을 들고왔지여 !

이렇게 고추장과 쌈장으로 ~ ㅎㅎ

 

집에서 삼겹살 먹는방법 쉽고 간단하쥬??

대신 바닥에 기름이 많이 튈수있으니 !! 꼭 신문지나 페지를 깔아놓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양도 많은데 가격도 저렴한 이것이 바로 앞다리살!

정말 쫄깃하니 맛이 좋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스팸을 사먹을꺼라면 차라리 앞다리살을 먹자고 할정도로

가격이 착하기때문에 , 집에서 간단하게 삼겹살 먹을때는 앞다리살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삼겹살보다 훨씬더 쫄깃함이 있어서 더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이렇게 후라이팬에 중불로 구워줍니다.

기름이 많은 부위를 신경써서주셨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고기에 허브솔트를 뿌려서 구우시면 훨씬더  맛도 좋고

향도 좋습니다. 예전에 캠핑장갈때 샀던건데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허브향이 솔솔나면서 더 맛있게 즐길수 있는 허브솔트를 조금 뿌려서 먹으면

고기의 잡내도 잡아줍니다.

역시 맛있어요^ ^

 

 

 

이렇게 삼겹살 집에서 구워먹는방법 너무 쉽죠잉??

대신 환기는 꼭 잘시켜야 한다는점 꼭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앞다리살로 집에서 먹는 삼겹살로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