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짜장면 칼로리는 얼마인가??

#짜장면칼로리 #중국집 #탕수육칼로리





중국집 요리는 정말 쉬는 날 먹을 때 꿀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중국집 요리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가끔 이렇게 시켜서 먹으면 

또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쉬는 날 할머니집 에서 시켜 먹은 짜장면 

경주가 맛있긴 하네요^^


울산이 아니라서 맛이 더 없는 거 아닌가 했는데 말이죠~






짜장면의 칼로리는??

1인분 797칼로리 입니다.

역시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진짜 잘 먹어서 짜장면에 밥까지 말아서 먹었던 1인


하지만 나이가 들면 들수록 소화 능력이 떨어지나 봅니다.







탕수육 칼로리도 함께 알아보았어요

탕수육은 1인분(300그램)에 591칼로리 입니다.

종이컵 1컵이 100그램 정도가 된다고 하네요!



와 .... 이거 하나 먹으면 그냥 1000칼로리가 넘는군요~




단무지 칼로리는 반쪽으로 된 모양 1개당 20칼로리

나는 못해도 5개 이상 먹는데 그럼 이것도 100칼로리!!


와 ...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중국집 요리를 잘 안 시켜 먹는 걸까요? ㅋ



이렇게 알고 나면 사실 먹기가 불편 한 건 사실 입니다!

오늘도 체중을 조절하기 위해 칼로리를 신경 쓰고 계신가요??


높은 칼로리를 먹었다면 일단 소모 하는 것 이 중요 하겠죠??

 

다들 먹은 만큼 소모하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