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운겨울 다이어트는 더블핏에서 점핑운동해요!!

추운겨울 다이어트는 더블핏에서 점핑운동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쌀쌀해져서 그런지 바깥에서 운동하기는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다가

우연히 전단지를 받았는데 집근처에 점핑운동센터 더블핏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드리고 방문하여 체험으로 해보고 맘에 들어서

등록을 했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전화문의주시면 코.치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요.

 

 

 

점핑운동은 1인용 트램플린에서 하고

근력운동은 매트위에서 하더라구요.

한가지 운동이 아니라 여러가지종류의 운동을

신나는 노래에 맞춰서 하니까 지겹지 않고

너무 재밌었어요!!!!!!!

 

 

 

 

또한 아령으로도 운동을 가르켜주셔서

정말 다양하게 할 수 있었어요.

유산소 운동도 하고 근력운동도 배울수 있고 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코.치 님들이 직접 한분한분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인바디 체크를 해주시고

매일 운동 하고 난뒤에 쉐이크를 먹으며

이것 저것 다이어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셔서

더욱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게 되더라구요!!!!!

 

 

 

 

또한 그날 그날 식단까지 관리해주시니

뭔가 항상 지켜보시고 있는 느낌이라서

아무거나 함부로 먹지 못하는 이느낌 ㅋㅋㅋㅋ

카톡으로 뭐먹엇는지 여쭤봐주셔서 남자친구보다

뭔가 더 자주 연락하고 관리받는 느낌입니다!!!!!

 

 

 

즐겁게 다이어트하고 싶으신분들은 얼른 더블핏으로 연락해보세요!!!

저도 꾸준히 다니면서 코치님에게 관리받으면서

열심히 살빼볼려구요!!!!!

추운겨울 점핑운동센터에서 뜨겁게

땀흘리며 즐겁게 운동도하고 다이어트도 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