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벌다이어트효과 ㅇㄱㄹㅇ!리얼후기!

허벌다이어트효과 ㅇㄱㄹㅇ!리얼후기!








7000칼로리를 계산해본 1인 ㅋㅋ

저는 이런곳에서 굉장한 관심이 많은 1인!


일단 우리가 좋아하는 라면을 예를 들어봅니다 .

라면 1봉지 500칼로리를 하여 10봉지면 5000칼로리 14봉지면 7000칼로리

그렇다면 운동으로 뺀다면??? 

런닝머신 55키로 정도 무게라고 가장 하였을때 700분을 달리면 7088칼로리가 소모됩니다.


700분을 시간으로 계산했을때 11시간을 쉬지 않고 뛰어야 모두 태울수 있다고 합니다.

대박 ...... ㅠㅠ 굶으면서 11시간을 뛰면 체지방이 1키로가 빠진다는 사실에 

다시금 놀라게 되었습니다.





60키로를 달리던 저는 ....

50키로까지 감량하게 되면서 체지방은 9키로를 남겨둔채로 

복근까지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사람마다 체지방과 근육에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요즘 대세는 건강하게 살빼기 아니겠어요??


저역시 허벌다이어트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 

6주간 저의 몸을 실험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허벌라이프에서 함께 동맹하고 있는 젠스타트를 해본결과 

젠스타트(유전자검사) 비만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혈압과 혈당에 적신호!


일단 저는 살찌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평생 관리를 해야하는 몸이라고 보면되요 ^ ^


그래서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짜서 먹어보았습니다.

허벌라이프의 가장 큰 장점은 본인에게 맞는 1대1 맞춤식 다이어트라는거!!







기본 쉐이크와 단백질!

굶는 다이어트 이제 그마안!! 저도 많이 굶어 보았지만 먹으면 바로 찌더라구요!

쉐이크안에는 영양소가 풍부하여 식사대용식품으로 전세계1등 기업이라고 

불립니다. 이것또한 뉴스기사에서 인정하였기에 ,

안전성은 아마도 제일 최고 일꺼예요:)


쉐이크는 맛이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저는 식사대신이기에 호두나 아몬드 요즘은 블루베리나 아사이베리를 첨가해서 

먹고 있는데요 ^^ 완전 맛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 하는 기간동안 배고프지도 않았고 

또 다른 음식이 생각나지 않았어요!!



허벌베버리지와 엔알지티인데요!

물대신 이걸 타서 먹어요!! 근데 저도 놀라운건 하루에 생수 많이 먹으면 2리터는 

먹지만 그이상 못먹는데 !! 이건 먹으니깐 6리터까지도 먹게 되더라구요!


더 놀라운건 1리터당 50칼로리가 소모가 되는데 6리터면 300칼로리 이걸 1주일면 2100칼로리!


이렇게 계산하니깐 진짜 허벌베버리지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방도 많지만 일단 내몸에서 지방을 저장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에 ,

프롤레사듀오도 함께 먹었어요!

프롤레사듀오는 체지방개체수를 0.3키로씩 뺄수있도록 도와줘요~

정말 대박인 아이템!

특히나 정체기없이 감량을 도와줘서 인기제품이기도해요!


이걸 하루에 한번씩 먹으면서 더 효과를 빠르게 볼수 있었죠^^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고 살이 쪄있다면 이건 필수 !

왜냐면 혈관에 끼여있는 지방이 제거가 되어야 잘 빠지거든요~

그부분을 보안해서 만들어진 제품이기도 합니다.


잠자는 동안에도 !! 감량할수 있는 제품으로!

저는 효과를 최대한 빠르게 볼수 있는 지원제품 구성으로 시작했어요!


이왕 하는 다이어트!


돈이 중요한게 아니라 결과가 중요하니깐요!!

저는 결과를 제대로 보게되었습니다.





변비도 심한 1인!!

정말이지 ... 화장실에 1시간이나 앉아 있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 3일에 한번 ? 5일에 한번?

이렇게 가는 둔한 장이였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액티브화이버!!! 내장건강을 위해 요즘도 꾸준하게 먹고 있어요!

사과9개의 식이섬유가 들었지만 칼로리는50칼로리!

그냥 일반 사과 9개를 먹는다면 칼로리는 1000칼로리 가까이 된다는걸 ..

이걸 먹으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히든카드 ,

이건 한달에 10병을 먹어줘야 나의 셀룰라이트 안녕~~~!!

그래서 저는 비용이 조금 높게 잡고 시작했지요!


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


허벌다이어트효과를 제대로 보기위해서는 관.리를 받아야한다는 사실!


체중은 40키로때라도 군살이 있다면 보기 싫지만

체지방을 감소하면서 에스라인을 잡는 다이어트는 너무 좋잖아요 ㅋ


그걸 잘 살려준 허벌다이어트효과 인거 같습니다.,





저의 체중감량도 감량이지만 ,

고객들의 효과도 장난아니라는거!!!


일단 시작해봐요!!!


제가 당신의 살은 책임지고 빼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