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음동 점핑센터 솔직후기!

야음동 점핑센터 솔직후기!



태풍이 언제 왔냐는 듯이 조용해진 오늘입니다.

날은 또 어찌이리 좋은건지,

가을 가을  합니다.


가을은 역시 살이 찌는 계절이 아니겠어요 ?

그래서 저도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름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꾸준하게 다니고 있는 바로 !!


이색적인 운동 점핑운동을 시작했어요 ^^


사람들이 너무 재미있다는 소문을 듣고 저도 집근처에 있는 

더블핏을 다니게 되었는데요!!


너무 재미있어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그룹 형식이라서 훨씬더 재미 있게 운동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서 지겹지 않아요!


거기다 살을 잘빼주기로 소문난 코.치들이 있어서 확실히 감량 효과도 

빠르게 보게 된거 같습니다.


야음동 점핑센터 ,


이동네에 살면서 이런곳이 있었다니 !!


몰랐던 사실을 접하니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모르고 계신분들을 위해서 제가 솔직한 후기를 써보는중이예요:)






쉽게 따라할수 있으면서 운동효과가 좋아서 그런지 

땀이 엄청나요!!


그리고 매주 이렇게 인바디를 측정하면서 나의 감량을 자랑스럽게 

만들어 주시는 코.치님들 덕분에 !


다이어트할때 힘듬이 가시는듯한 느낌이랄까요!

여기오면 무엇이든 할수 있다는 느낌을 받는거 같아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방송에도 나온 이곳이였어요!

굉장히 유명한곳이라는걸 새삼 느끼게 되는것 같습니다.


야음동 점핑센터 ,


더블핏이 원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코.치님들이 직접 살뺀 스토리를 가지고 계시니 믿고 따라가기만 하면

무조건 빠질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더 대박인건 거의 20키로나 빠진 분들도 계셔서 놀라워요!


저는 ... 더 열심히 하렵니다 ^^